본문 바로가기
여행 정보

신주쿠 교엔 여행 기본 정보 알아보자

by 싸플00 2023. 1. 3.
300x250

도쿄 여행 필수 코스라고 불리는 신주쿠 교엔은 일본식 정원 문화를 엿볼 수 있는 도심 속 공원이다. 이곳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식물뿐만 아니라 연못, 분수 등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감상할 수 있다. 또 넓은 잔디밭 위에서 피크닉을 즐길 수도 있고 산책로도 잘 조성되어 있어 여유롭게 거닐며 힐링하기 좋다.

 

반응형

신주쿠 교엔에 대해 알아보기

도쿄 여행객에게 추천하고 싶은 장소가 있다. 바로 신주쿠 교엔이다. 이곳은 일본 왕실 소유의 정원으로 메이지 시대 이후 일반인들에게 개방되었다. 규모가 워낙 방대해서 다 둘러보려면 족히 반나절은 걸린다. 공원 내에는 연못과 숲 그리고 잔디밭 등 다양한 자연환경이 조성되어 있어 산책하기에도 좋다. 또 곳곳에 벤치가 마련되어 있어 쉬어가기에도 안성맞춤이다. 게다가 입장료가 무료라는 점도 매력적이다.


신주쿠 교엔 분위기

입구에서부터 녹음이 우거진 풍경이 눈길을 사로잡았다. 도심 한복판에 이렇게 넓은 녹지 공간이 있다는 게 놀라웠다. 평일임에도 불구하고 산책 나온 시민들로 북적거렸다. 잔디밭 곳곳에서는 돗자리를 깔고 피크닉을 즐기는 사람들도 눈에 띄었다. 한쪽에는 연못이 조성되어 있었는데 오리 가족이 한가로이 헤엄치고 있었다. 평화롭고 여유로운 분위기가 마음에 쏙 들었다. 덕분에 나도 덩달아 기분이 좋아졌다. 잠시나마 복잡한 도시 생활을 잊고 자연속에서 힐링할 수 있어 만족스러웠다.


추천 이유(입장료 및 개장 시간)

월요일에는 휴무이며 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정상으로 운영된다. 입장료는 초등학교, 중학교 학생들은 무료이며 고등학생 이상으로는 250엔, 성인은 500엔의 입장료가 부과된다. 개장 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반까지 이다.


반응형

댓글